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EMS 요금표 확인해보자

조던신은남자 2017. 1. 20. 21:00

현재 다른 나라에서 친구나 가족 혹은 지인들이 있는 사람이라면 택배를 주고 받기도 합니다.

때로는 회사의 업무상 서류 등 해외로 보내기 위하여 우체국 EMS 국제택배를 이용을 하게 됩니다. 우체국 이미지를 생가하면 분실, 파손 염려없이 안전하게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배송이 단계별로 어디 지역에 있는지 확인도 가능하며 아주 편리합니다. 무게마다 요금이 다르게 적용이 되니 미리 확인하여 가져가시는게 좋겠습니다.

자 이번에 EMS 요금표 관하여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반 EMS 요금표 이것은 서류와 비서류로 구분이 됩니다.

 

 

그중 먼서 서류에 관하여 알아보겟습니다.
중량과 지역에 위치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르게 나오고 1지역에서 4지역까지 나와 있는데 지역의 요금표를 보고 확인해보시겠습니다. 참고로 방문하여 접수를 할경우에는 방문 수수료가 붙게 됩니다.

비서류 해당이 되는 품목들입니다.

 

 

일반적으로 택배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것같고 특정지역 일본, 싱가포르, 홍콩, 호주, 러시아, 미국으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다음 보시게 될것은 EMS 요금표 중에서 프리미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서류와 비서류 두가지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좀더 빠르게 보낼수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일반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비쌉니다.

 

 

EMS 요금표 프리미엄은 비서류인데 확실하게 가격의 차이가 눈에 보이게 됩니다. 빨리 택배를 보내실 분들은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서 나왔던 지역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일반 EMS의 1지역, 2지역, 3지역, 4지역에 따라 국가들이 다릅니다. 1지역에는 캄보디아, 라오스, 마카오(중국), 말레이시아, 몽골, 미얀마, 대만, 태국, 베트남으로 나와 있습니다. 2지역에는 방글라데시, 부탄, 부르네이(나이), 인도, 인도네시아, 몰디브, 네팔, 스리랑카로 나와 있습니다.

 

 

3지역에는 수많은 국가들이 있습니다.
알바니아, 바레인, 벨기에 캐나다,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카타르, 스웨덴, 터키, 영국, 우즈베크 등 과 같은 수많은 나라들이 나와 있습니다.

 

 

4지역에는 알제리, 보츠와나, 브라질, 구바, 지부티, 이집트, 피지, 멕시코, 모로코, 파나마, 페루, 르완다, 잠비아가 나와 있습니다. 이상으로 EMS 요금표 , 국제택배의 가격을 알아 봤습니다. 보내실 국가를 알아보시고 택배의 무게를 미리 확인하여 보시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