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오버워치 전적검색 확인해보자

조던신은남자 2017. 1. 17. 14:10

작년부터 많은 분들께서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 오버워치가 정말로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게임을 하더라도 자신의 전적이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서 이렇게 확인해보자 합니다. 지금 많은 홈페이지에서 오버워치 전적검색을 할수 있는데 더 편한 방법으로 알아볼까 합니다.

 

 

 

오버로그라는 오버워치 전적검색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수 있습니다.
http://overlog.gg/를 통하여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검색창에서 오버워치 전적검색을 하고자 하는 플레이어의 이름 또는 배틀태그를 입력한 수에 검색을 하시게 되면 됩니다.

 

 

상단에 보시게되면 영웅의 통계를 선택하여보시면 본 영웅에 알맞게 다양하고 폭넓은 정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PC, XBL, PSN 종류가 있고, 지역 그리고 게임모드, 정렬을 볼수가 있습니다.

 


위에 설정을 하신후에 통계를 보니 루시우, 지리야, 리퍼, 맥크리, 겐지 순으로 나열되어 있고 픽률과 승률을 볼수가 있습니다.

 

 

검색창을 선택하고 확인하고자 하는 플레이어 또는 배틀태그를 입력을 해봤습니다.
그러면 오버워치 전적검색이 나오게 됩니다.

 

 

오버워치 전적검색에서 나온 플레이어를 선택하여 보니 승률과 K/D, 플레이 시간,경쟁전 실력 평저을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영웅을 사용하게 되면서 승과패 그리고 승룔이 변화가 어떻게 되는지 오버워치 전적검색을 통하여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종합적으로 통계하여 많고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금, 은, 동 등 정보가 있으니 오버워치 전적검색을 통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