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일본여행 알아보기

조던신은남자 2024. 5. 3. 16:41

 

시부야에는 최고의 맛 집들이 많다고 말만 들었지만 도대체 어디서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만 먹으면 맛있는 건 필수로 먹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메 가오 카스 시 마도리

도쿄에서 제일 맛 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초밥집입니다. 신선한 제철 생선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을 한다는 모토로 항상 최상의 초밥만을 제공을 합니다. 문을 열기 전부터 긴 줄이 늘어서 있는데 기본적으로 30분에서 1시간을 기다리는 것은 기본이라고 합니다. 상큼한 바다 내음의 은빛 생선과 혀를 촉촉하게 적셔주는 크리미한 성게 우니, 씹을 때마다 탁탁 터지는 맛이 아주 일품인 연어알 지쿠라들 이 이곳의 추천 메뉴라고 합니다. 골고루 맛보려면 11종류의 초밥이 나오는 토쿠 죠니 기리 1728엔을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제대로 맛을 즐기려면 돈은 좀 들더라도 쵸토쿠센니기리 2160엔 그리고 이타 상오 마카 세니 기리 3024엔을 주문을 하는 것이 좋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영업시간 11:00 ~ 22:15.
주소 東京都 渋谷区 道玄坂 1-12-3.

이치라는 라멘

얼마 전에 미운 오리 새끼 허지웅 편에서도 나왔던 일본 유명의 라멘집입니다. 고춧가루와 마늘의 얼큰한 국물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하카타 스타일의 진한 돈코쓰 라면임에도 불구한데 비전의 기술로 우려낸 기술과 소스 때문에 돼지의 누린내는 전혀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로지 라면을 먹는 데만 집중을 할 수 이"ㅆ도록 독서실 스타일의 1인석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아주 좋으며 2인의 방문을 할 경우에는 칸만 이를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오로지 라멘 790엔 하나라고 합니다. 입구에 자판기에서 식권을 구이 한 뒤에 종업원이 주는 용지를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 용지에는 면발의 강도, 국물의 맛과 매운 정도를 선택 사항을 체크한 주문 용지를 종업원에게 건네주면 그걸로 주문은 완료가 됩니다. 선택에 실패하지 않으려면 무조건 기본으로 체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리안이라고 하면 한국어 주문 용지를 건네준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영업시간 24시간.
주소 東京都 渋谷区 神南 1-22-7.

규카츠 모토무라

입에 들어가는 순간 사르르 녹아 버리는 규카츠 전문점입니다. 메뉴는 규카츠 보리밥 정식인 규카츠 무기한 세트 1300엔, 2100엔 하나뿐이라고 합니다. 소고기 등심에 튀김옷을 입혀서 딱 1분만 기름에 튀겨서 먹는 고 카츠는 겉은 바삭하며 고기는 날 것에 가까운 것이 특징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그대로 먹는 것도 좋지만 자리마다 비치된 1인용 화로에서 적당하게 구워 먹게 되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살짝 익히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맛입니다.

영업시간 11:00 ~ 22:00.
주소 東京都 渋谷区 渋谷 2-19-17.

파티스리  셰르

오사카 제일의 롤케이크로 알려져 있는 명성이 자자한 모 셰르의 도쿄 분점입니다. 홋카이도 산 생크림 등 최상품 재료만 엄선해서 사용을 하는 것이 매우 유명합니다. 강력하게 추천을 하는 메뉴는 도지마롤케이크인 도지마로루 781엔, 1404엔인데 한 입에 베어 물면 입안 가득하게 고소한 우유 향이 퍼지는 황홀한 경험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긴자의 미쓰코시 백화점 지하의 2층, 이케부쿠로의 토부 백화점 지하 1층에도 분점이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10:00 ~ 20:00.
주소 東京都 渋谷区 道玄坂 2-24-1.

즐거운 일본 여행이 되기 위해서 이곳들을 들러보는 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