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부터 이디야 영업시간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에 비해서 맛있는 커피를 즐길수 있는 브랜드이며 많은 프렌차이즈 지점을 가지고 있어 우리가 흔하게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너무나 자주 가는 커피숍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2016년 부터 2000호점을 오픈을 하였으며 유명 브랜드 스타벅스와도 마주할 정도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을 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할것없이 누구나 이용가능 하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 그리고 가격면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을 하고 있으며 지금부터 이디야 영업시간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흔하게 볼수 잇는 네이버에서 이디야 검색을 하게 된다면 보시는것처럼 매장안내라는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바로 보실수 있습니다.



매장 바로가기 누르게 된다면 매장찾기가 있습니다.

그림에서 보시는 것 처럼 화면이 매장 찾기도 바뀐다면 원하시는 매장을 검색을 하여 찾으시면 됩니다.

한눈에 보기 쉽게 지도상으로 클릭을 하게 된다면 원하는 지역을 시/도/ 구/군 으로 간략하게 아주 쉽게 검색이 가능하게 됩니다.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여 누르시게 된다면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저는 강남구를 선택하여 검색을 하겠습니다.



그 이후에는 스크롤을 내려서 내가 위치한 곳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골라서 가시면 됩니다. 매장명과 주소 그리고 제일 좋은 점을 나와 가장 가까운 매장을 제일 먼저 알려준다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선택한 매장을 누르게 된다면 매장의 상세적인 설명이 추가적으로 나오게 되며 매장의 이름과 주소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영업시간이 나오게 되는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간혹 주말과 공휴일 같은 경우에는 변경이 될 수 있으니 참고를 하시고 확인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이디야 영업시간 은 아침 9시에 시작을 하게되며 저녁 9시까지 12시간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간혹가다 종종 매장들 중에서 10시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 있다고 하기 때문에 이 또한 참고를 하여 확인을 해주시면 더욱 편리 할 것 같습니다.

이디야 영업시간 맞춰서 저도 지금 빨리 커피 한잔하러 가야 겠습니다.

지금까지 이디야 영업시간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