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부터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이라면 전통적인 우리의 시장에서 사용을 할수 있는 상품권을 말합니다.

정말로 돈처럼 쓸수 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쉽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제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관하여 어디서 쓸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처음으로 보시게 된다면 전통시장 통통을 검색을 해서 해당 관련된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전통시장을 찾아보고 우리가 알아보는 온누리 상품권 대하여 자세하게 소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셨다면 메뉴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온누리 상품권 클릭을 하게 된다면 이곳을 통해서 소개 그리고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관해여 알아 볼수 있습니다.



우선 해당하는 상품권은 바로 전통적인 시장의 수요 진작 그리고 지역의 경계를 활성을 하기 위해여 만들어진 목적으로 발행이 되었습니다.

3만원, 1만원, 5천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특수하게 보안한 기술을 적용하여 안전성도 확보를 하고 있으며 또한 가장 좋은 것은 환전 및 사용이 편리하다는 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화면을 더 내려 본다면 파란색 박스를 선택을 하신 후에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내에서 상용가능한 사용처를 좀더 확인이 쉽게 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역별로 일단 선택을 한 후에 확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또한 왼쪽이 아니고 오른쪽을 보시면 어떤 구인지를 선택 확인을 하시면 아래로 나오게 되는데 일단 서울에서 어떻게 사용이 되는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서초에서부터 상북까지 여러가지의 시장에서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러한 지역별로 참고를 하시게 된다면 보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대해서 보다 알기 쉽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꼭 방문을 하시기 전에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듭니다.

만약에 대해서 안될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럼 지금까지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관하여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