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점점더 추워지는 계절인 2017년 겨울 입니다. 손과 발이 꽁꽁 얼것 같은 날씨인데요 이럴수록 건강관리를 철저하게 해야만 합니다. 

국내에서 창고형 마트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코스트코 그리고 하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국내 도시에들만 매장이 존재 하며 큰규모를 가지고 있으니 인구가 많은 곳에 있으며 인구가 적은 중소 도시에는 입점이 안됩니다.

 

 

검색에 이마트 트레이스를 입력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는 방법입니다.

그외에 주소는 store.traders.co.kr 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의 첫번째 화면 메뉴 상단을 확인해보시면 점포찾기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점포찾기를 클릭 한후 다음화면으로 진행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및 휴무일 점포를 찾기를 사용하여 찾은 정보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포는 11개가 존재를 합니다. 그중에서 제가 자주 가는곳은 서면점을 검색해봤습니다. 상단에서 보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이 아주 큰 글씨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라고 나와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은 매월 두번째 네번째 일요일 이라는 것을 알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쇼핑을 하기전에 먼저 내가 할 쇼핑몰의 영업시간 확인과 휴무일을 알고 가는것으로 헛걸음을 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간혹 모르고 방문을 하여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일이 있었는데요 지금 글을 읽고 있는 분들께서는 그런 일들이 없도록 해야 겠죠? 이상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관하여 알아 봤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