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택시 할증시간 확인해보자

조던신은남자 2017. 1. 22. 19:35

우리나라에서 대중교통은 항상 이용하는 것중하나입니다.

특히 수도권에서는 지하철 버스가 잘되있기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지만 바쁠때나 장거리 그리고 출퇴근에는 택시를 찾게 됩니다.

 

 

약속을 하여 늦었을때 혹은 길을 잘 모른다면 네비게이션이 잘 되어 있기에 바로앞 도착지까지 정확하게 갈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요즘들어서 신요카드, 티머니 그리고 현금이 없도라도 바로 앞에서 계산이 가능한 시대이기 때문에 전혀 걱정거리없이 이용을 할수 있으며 카카오택시나 다른 어플을 사용을 한다면 보다 정확하게 클릭 한번으로 오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확인해야하는 택시 할증시간 만 아니라 심야요금 관하여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전국택시운송업조합연합회에 택시분야를 전체적으로 총활하는 곳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택시운임형환 그리고 자격시험 관리 경여지도 또한 일반 자료실 유시물 고객지원센터까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제인 택시 할증시간을 확인을 할수 있으며 안내까지 확인 받을수 있습니다.

 

 

뉴스플러스 그리고 관련법령 및 제도 통계 평소에 궁금사항에 대해서 자세하게 나와 있으며 저도 또 한 평소에 Q&A을 보면서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화면의 스크롤을 내리시게 되면 지역별택시요금 이라는 버튼을 볼수가 있습니다.
FAQ 운전자격의 원서를 접수도 할수 있으며 들어가서 체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3년 12월 9일을 기준으로 현재까지의 변동된 사항은 아직 까지는 없으며 택시 할증시간은 0시부터 4시까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20% 심야요금이 기본요금에서 플러스되는 제도이며 지역마다 상의하다는것을 위표를 통하여 알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범택시와 대형택시는 고급진 만큼이나 조금더 높은 금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게 저와 같이 회사를 다니는 분이시라면 회식이나 늦게 끝나는 시간 술자리 약속과 같은 꼭 타야만 하는 상황이 나오게 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각격보다는 귀가를 좀더 안전하게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오늘의 택시 할증시간 관하여 알려드렸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